현지시간    현찰매입 1위안 176.39 현찰매도 1위안 198.66
 회사소개
 인사말
 뉴스광장
 오시는길
 직원안내
 서비스안내
 제휴문의
 네트워크 소개
현지뉴스 공지사항 항공뉴스 호텔뉴스 상품뉴스
 

산수문향 호남성 여행 4박5일

 

운영자

2016/12/02 318

플래닛차이나투어(http://www.planetchinatour.com 대표 한재철)에서 소수민족의 문화가 풍부하게 살아 있는 호남성 촬영여행상품을 출시한다.







상 품 명: 산수문향 호남성 촬영여행 4박5일
상품보기: http://www.planetchinatour.com/main/sub01/tour_view.asp?id=LTCHZC9
포함사항: 전용차량, 한국어 가이드, 일정표식사 및 관광지 입장료, 여행자 보험
불 포 함: 국제선 항공료, 비자대
최소인원: 4인 이상 매일가능



상품설명: 촬영여행 코스는 중국 최고의 산수 관광지 장가계의 천문산, 천자산의 자연풍광 그리고 묘족문화권 펑황고성, 토가족 문화권 영순현의 부용진의 풍부한 소수민족 문화유산 촬영이 포함되어 있다.
쑹자오런(宋教仁), 마오쩌뚱(毛泽东), 펑더화이(彭德怀), 류사오치(劉少奇)등의 공통점은 모두후난(湖南)성 출신 이라는 것과 혁명가 라는 것이다. 현재 중국 공산당창당 혁명주역의 대부분이 후난성 출신으로 일본제국에 맞서서 가장 강력하게 저항한 지역중 한 곳도 이곳이다.

이곳의 후난TV는 2005년 드라마 '대장금'을 최초로 수입해 소개하고 최근에 중국판 나는 가수다'(我是歌手)'등 다양한 한국 방송 프로그램으로 대륙과 한국의 교류를 이어오고 있다. 또 독특한 점은 연변 조선족자치구 처럼 투자족(토가족 土家族)과 먀오족(묘족 苗族)의 샹시 투자족 먀오족 자치주가 있어 독특한 소수민족의 문화를 간직한 곳이다.



묘족문화가 풍부한 <펑황고성>과 토가족의 문화가 풍부한 <푸릉쩐> 그리고 중국최고의 산수관광지 <장가계>를 알차게 들러 보는 “산수문향 호남성 촬영여행 4박5일 촬영여행상품”을 기획했다. 푸릉쩐(부용진 芙蓉鎮)의 본래 지역명은 토가족 왕의 행궁이 위치해 “왕촌”이었으나 중국 근대소설가 구화(古华)가 1981년 발표한 소설 “푸룽쩐”을 영화 감독 셰진(谢晋)이 1986년 왕촌에서 동명영화 “푸룽쩐”으로 촬영하고 영화가 중국 최고 영화로 유명해 지며 지역명이 바뀌었다. 영화의 시대배경은 문화대혁명 기간의 이야기로 주연 여배우 류쇼칭(刘晓庆)은 이 영화 출연 이후 중국최고의 지성파 배우로 중국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마오쩌뚱은 장정을 시작하며 “뜻이 옳다면 사내 대장부가 가는 길을 하늘도 막지 않을 것이다!”라고 하였다.

뜻을 담는 사진촬영여행………! 플래닛차이나투어가 함께 진행합니다.

여행 예약 및 문의
플래닛차이나투어 070-7124-1400



이전글   
다음글   공자님과 춘추전국 역사의 무대 산동성 일주여행 여행상품 출시-플래닛차이나투어


스리랑카 중국 터키 영국 프랑스 부탄 러시아